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트

저탄고지 식단일기 +17

[아침 몸무게]

다른 체중계로 잼

+ 1.8kg

4시간 전까지 과자를 폭식한 결과이다 ㅋㅋㅋ



[아침]

아직도 배불러서 안먹음



[점심]

포도호텔 한우 스키야끼 우동



 밀가루 음식인 우동을 먹을까 말까 고민했었지만 몇시간 전까지 과자를 그렇게 먹은 나인데... 훗 하며 우동을 주문했다. 명성 그대로 우동 면발은 아주 쫄깃하면서 천천히 먹는 동안에도 퍼지지 않았다.

한우는 2++ 이라던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다. 32,000원 이라는 사악한 가격만 아니라면 아주 만족스러운 우동이었다.



[저녁]




[간식]

바닐라 루이보스

땅콩쿠키


지디 까페로 유명한 몽상드애월에 처음으로 가봤다.

하나에 3천원짜리 쿠키!

엄청 달고 살짝 짭짤한 맛이었다. 당연히 맛있었다. ㅋㅋㅋ



[영양제]

안먹음



[운동]

큰노꼬매오름 등반




워크샵 후 집에와서 거의 12시간을 잤다... ㅋㅋㅋ